kyuseo의 게임 프로그래밍
트윈픽스 게임 기획서/관련 문서 #3 본문
부족하게나마 kyuseo 가 작성한 틀린 그림 찾기 게임, 트윈 픽스 개발관련 문서 및 기획서를 공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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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픽 제작 가이드(기타)
날짜 :2006-05-17
작성자 : 채경석
저작권 : http://www.fungrep.com http://a.tk.co.kr
기본 원칙
- 통일감을 살린다.
- 32비트 이미지의 효과를 충분히 살린다.
- 표기된 크기는 대략으로 추정한것이므로 디자이너의 의향에 따라서 변경될수있다.
- 모든 디자인 작업은 디자이너의 의견을 중시한다.
기본 컨셉
- 고급스러움
- 세련됨
- 부분 반투명
- 그림자
계급
>>
와 같은 작은 크기의 계급을 1단계 ~ 10단계까지 제작합니다.
설명 :
플레이어의 계급을 마법진과 색상을 이용하여 형상화 한다.
콤보시 증가되는 마법진 이미지를 이용한다.
애니메이션 없음,
계급명칭 :
제 1 계급 세라핌
제 2 계급 게루빔
제 3 계급 트론즈
제 4 계급 도미니온즈
제 5 계급 바츄즈
제 6 계급 파워즈
제 7 계급 프린시펄리티즈
제 8 계급 아켄젤즈
제 9 계급 엔젤즈
참고 이미지 :
마술봉 이미지
게임 로고
>> 타이틀에 들어갈 게임 로고를 큰 크기, 작은크기 2종 제작합니다.
설명 :
Twin Pix 영문글자를 이용한 로고를 제작한다.
캐릭터나 컨셉아트등 추가 이미지가 들어가도 무방하다.
컨셉 :
천사, 마술봉, 마법진
크기 :
타이틀 화면에 들어갈 큰 크기
다른곳 (배너 및 기타) 에서도 사용할 보통, 작은 크기
참고 이미지 :
게임 아이콘
>> 바탕화면등에 표현될 아이콘 파일을 제작합니다. (*.ico)
설명 : 게임 하단바 또는 Alt Tab 시 나오는 아이콘
컨셉 :
틀린그림찾기, 마술봉,
크기 : 16*16, 32*32 아이콘(ico) 파일
참고 이미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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