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티스토리 초대장
- 영어단어게임
- Mame32
- holdem
- 게임 개발
- 옥션소송
- 써치아이
- 맞고
- 윈윈전략
- 틀린그림 찾기
- 맞고게임
- 포커게임
- 온라인게임
- 카일레라서버
- 틀린그림찾기
- 상호링크
- 프로그램 개발
- 카일레라
- 게임 외주
- 옥션해킹
- 보드게임
- 윈윈
- 판매
- 포커
- 고스톱
- 서치아이
- 영어단어
- 홀뎀
- 프로그램 외주
- MAME
Archives
- Today
- Total
kyuseo의 게임 프로그래밍
time_t 와 InterlockedExchange 사용금지 (Visual Studio 2005 변경) 본문
개요.. |
InterlockedExchange는 스레드(Thread)에 안전하게 32bit( INT, LONG, DWORD )형 변수를 교환하는 함수입니다.
Visual C++ 6.0 에서는 time_t 자료 형이 4 바이트이지만 Visual Studio 2005에서는 8바이트로 변경되었습니다.
따라서 InterlockedExchange에서는 time_t 자료 형의 변수를 사용하면 안됩니다.
코드 |
int n = sizeof(time_t ); // n == 8
InterlockedExchange( ( long* ) &m_ttReceive, ( long ) time( NULL ) );
time_t 에서는 이와 같은 InterlockedExchange 는 더이상 쓰면 안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