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프로그램 개발
- 틀린그림찾기
- 보드게임
- 윈윈전략
- 판매
- 포커
- 홀뎀
- 프로그램 외주
- 옥션소송
- 틀린그림 찾기
- 상호링크
- 고스톱
- 영어단어게임
- 영어단어
- 맞고게임
- 게임 외주
- 맞고
- 온라인게임
- 카일레라서버
- 게임 개발
- Mame32
- 카일레라
- 옥션해킹
- 포커게임
- holdem
- MAME
- 서치아이
- 티스토리 초대장
- 윈윈
- 써치아이
Archives
- Today
- Total
kyuseo의 게임 프로그래밍
CString Empty() 함수의 Visual 2003, 2005 에서 변경된 내용 본문
개요.. |
Visual C++ 6.0 과는 달리 Visual 2003, 2005 에서는 str.Empty(); 와 str = _T(""); 가 동일한 작동을 합니다.
따라서 str = "" 과 같은 코드 보다 str.Empty() 함수를 사용하는 것이 미학적, 개념적으로 더 좋습니다.
MFC 코드의 모습 |
ATL.CSimpleStringT
void SetString( PCXSTR pszSrc ) { SetString( pszSrc, StringLength( pszSrc ) ); }
void SetString( PCXSTR pszSrc, int nLength ) { if( nLength == 0 ) { Empty(); } else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