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yuseo의 게임 프로그래밍

사무실 및 작업 전경 2004년 5월 본문

Kyuseo 소개, 잡담

사무실 및 작업 전경 2004년 5월

kyuseo 2004. 5. 22. 11:33

개요..


제가 작업하는 장소를 개인 기록을 위하여 남깁니다.


날짜 : 2004년 5월

회사 : 스카이 소프트( SKY Soft ) , CCR

장소 : 홍대역 6번 출구, 서울 마포구 동교동 LG팰리스 빌딩(오피스텔) 1501호



화면


제가 사용하는 컴퓨터와 서적들입니다.

컴퓨터 관련 서적들은 아낌없이 사들입니다. 모두다 정독을 할 수는 없지만

많은 서적을 구비하다 보니 관련자료나 정보를 찾는데 무척 유용합니다.

   

모니터, 키보드 마우스 와 의자, 헤드 셋, 등등은 제가 집에서 사용하는 것을 회사와 바꾸었습니다.

아무래도 컴파일 작업이 빠를수록 작업능률이 좋아지고 키보드 역시 프로그래머에게는

매우 중요한 도구입니다. 모니터는 LCD 를 사용해서 요즘에는 눈이 안 아파서 좋습니다.



 멀찌감치 에서 찍어본 제 책상과 주변모습입니다.

   

    

제가 키우고 있는 화분들과 예전에 선물 받은 인형이군요......

취미로 환경정화도 되고 마음도 정리되도록 화초들을 키웁니다. ....

   

   

제자리 바로 옆에서 본 홍대역 주변 전경입니다.

고층이라서 여러모로 경치가 좋습니다. 사진에는 안 찍혔지만 저 멀리 2002월드컵 분수도 보이고

보시는 것처럼 확 트인 전경이 마음을 편하게 해줍니다.

   

가장 좋은 전경은 저녁노을입니다. 도시가 더욱 노을이 예쁘게 든다지요?

가끔은 저녁에 아주 멎진 붉은 노을을 감상하면서 하루를 정리합니다.

(다음이 찍어서 올려보지요......)

   

   

폰카라서 그리 화질이 좋지 않네요...... 디카는 휴대가 조금 불편하고 간단하게 빨리 찍기가

불편해서 폰카를 주로 애용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