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 맞고게임
- 영어단어
- 온라인게임
- 영어단어게임
- holdem
- 틀린그림찾기
- 프로그램 개발
- 맞고
- MAME
- 서치아이
- 상호링크
- 옥션소송
- 카일레라
- 프로그램 외주
- 판매
- 옥션해킹
- 홀뎀
- 포커게임
- 카일레라서버
- 틀린그림 찾기
- 보드게임
- 윈윈전략
- 고스톱
- 게임 개발
- Mame32
- 게임 외주
- 티스토리 초대장
- 써치아이
- 윈윈
- 포커
- Today
- Total
kyuseo의 게임 프로그래밍
윈도우 98, Me (Window 98, Me)에서 유니코드(Unicode) 지원 방법(Micorsoft Viusal C++ .NET 2003) 본문
윈도우 98, Me (Window 98, Me)에서 유니코드(Unicode) 지원 방법(Micorsoft Viusal C++ .NET 2003)
kyuseo 2008. 1. 23. 13:07개요.. |
윈도우 98, Me (Window 98, Me)에서 유니코드(Unicode) 지원 방법(Micorsoft Viusal C++ .NET 2003)을 설명드립니다.
윈도우에서 여러 언어를 지원하는 소프트웨어를 만들 경우 유니코드가 한가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윈도우 98, Me(Window 98 Me)에서는 유니코드를 지원하지 않기 때문에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유니코드를 지원 하도록 해야 합니다.
방법 |
- 프로젝트 속성 -> 일반 -> 문자집합에 "유니코드 문자 집합 사용"으로 변경한다.
- 프로젝트 속성 -> 일반 -> MFC사용에 ""정적 라이블러리 사용""으로 변경한다. (MFC를 사용할경우)
- 프로젝트 속성 -> 링커 -> 입력 -> 특정라이블러리 무시에 아래를 추가 한다.
kernel32.lib advapi32.lib user32.lib gdi32.lib shell32.lib comdlg32.lib version.lib mpr.lib rasapi32.lib winmm.lib winspool.lib vfw32.lib secur32.lib oleacc.lib oledlg.lib sensapi.lib
- 프로젝트 속성 -> 링커 -> 입력 -> 추가 종속성에 아래를 추가한다.
UnicoWS.lib Kernel32.lib Advapi32.lib User32.lib Gdi32.lib Shell32.lib Comdlg32.lib Version.lib Mpr.lib Rasapi32.lib Winmm.lib Winspool.lib Vfw32.lib Secur32.lib Oleacc.lib Oledlg.lib Sensapi.lib
- 소프트웨어와 함께 unicows.dll 을 배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