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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yuseo의 게임 프로그래밍
사운드파일(WAV,OGG등)의 플레이 시간 구하는 방법 (WAVEFORMATEX 구조체를 이용) 본문
개요.. |
C++ 에서 WAVEFORMATEX 구조체를 이용하여 사운드 파일의 출력 시간을 얻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방법 |
시간 구하는 공식
int nPlayTime
= m_nDataSize / ( m_wfx.nSamplesPerSec / 8 * m_wfx.wBitsPerSample * m_wfx.nChannels );
사용예
WAVEFORMATEX m_wfx; ///< 웨이브포멧 int m_nDataSize; ///< 데이타크기
inline int CPSoundFile::GetPlayTime() const { return m_nDataSize / ( m_wfx.nSamplesPerSec / 8 * m_wfx.wBitsPerSample * m_wfx.nChannels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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