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yuseo의 게임 프로그래밍
바둑이 뷰어, 포커 뷰어 제작 방법 및 원리 본문
바둑이, 포커 게임의 경우 겜블링 성격이 강하여 사행성 PC방이나 온라인 게임사이트에서 각광을 받고 있는 게임입니다.
최근 바둑이뷰어, 포커뷰어를 원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제작 방법 및 원리를 고민해 보았는데 일반적으로는 다음과 같은 원리로 제작 및 개발이 되지 않을까 추정됩니다.
※ 해킹 및 크래킹, 바둑이 뷰어 개발은 불법으로 큰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법에 의해 처벌을 받기 전에 형님들에게 손목 및 생명에 큰 봉변을 당할 수 있으므로 만들지도, 쓰지도 맙시다.
※ Kyuseo 는 어떠한 뷰어나 해킹 프로그램을 개발한 경험이 없고, 개발 하지도 않고, 만들줄도 모릅니다!!! (문의사절)
방법 1 – 패킷 스니퍼 , 네트워크 패킷 가로채기 |
클라라이언트와 서버의 네트워크 통신(패킷)을 검사하여 상대방 카드정보를 빼오는 방법입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게임 사이트에서는 당연하게도 상대방 카드정보를 다른 사람에게 발송하지 않기 때문에 최근에는 거의 효용성이 없습니다만 몇몇 사이트는 아직 가능합니다.
예상 순서도
1. 패킷 스니퍼로 패킷을 가로챈다. 2. 가로챈 패킷을 분석하여 상대방 카드 정보를 저장한다. 3. 저장된 상대방 카드 정보를 화면에 출력한다. |
단점
- 서버에서 상대방 카드정보를 전송하지 않으면 불가능하다. - 패킷이 암호화 되었을 경우 패킷 분석이 어렵다. |
패킷 스니퍼로 가로챈 네트워크 패킷 정보
패킷 스니퍼의 모습
클라이언트와 서버의 네트워크 통신(패킷)을 검사하여 상대방 카드정보를 빼오는 방법은 패킷이 암호화 되었을 경우 분석이 어렵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의 메모리에 저장된 정보를 해킹하여 상대방 카드정보를 빼오는 방법입니다.
역시 대부분의 게임 사이트에서는 당연하게도 상대방 카드정보를 다른 사람에게 발송하지 않기 때문에 최근에는 거의 효용성이 없습니다만 몇몇 사이트는 아직 가능합니다.
예상 순서도
1. 메모리 해킹 툴을 이용하여 상대방 카드정보가 들어있는 메모리를 검사한다. (노가다!!!) 2. 저장된 메모리를 분석하여 상대방 카드 정보를 화면에 출력한다. |
단점
- 서버에서 상대방 카드정보를 전송하지 않으면 불가능하다. - 클라이언트에 상대방 카드정보가 저장되지 않으면 불가능하다. |
방법3 – 해킹 프로그램을 상대방 컴퓨터에 설치하기 |
해킹 프로그램을 상대방 컴퓨터에 설치하여 상대방 카드정보를 빼오는 방법입니다. 가장 확실한 방법이지만 하드웨어적인 수고가 들어갑니다. PC방 가맹점등에서 이용하기 좋은 솔루션입니다.
예상 순서도
1. 모든 PC에 해킹 / 크래킹 프로그램을 설치한다. 2. 설치된 컴퓨터의 메모리 해킹 또는 네트워크 패킷을 분석하여 정보를 서버로 발송한다. 2. 일정시간마다 설치된 컴퓨터의 화면을 캡쳐하여 정보를 서버로 발송한다. 3. 서버에서 모든 유저의 카드정보를 확인 가능하다. |
단점
- 모든 PC에 직접 설치를 해야 함
- 서버 & 클라이언트 구조로 프로그래밍 양이 늘어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