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맞고
- 상호링크
- 옥션해킹
- 영어단어게임
- 옥션소송
- 홀뎀
- 보드게임
- 프로그램 개발
- 온라인게임
- 카일레라
- 판매
- 윈윈
- holdem
- Mame32
- 윈윈전략
- 프로그램 외주
- 포커
- 틀린그림찾기
- 게임 개발
- 고스톱
- 영어단어
- 서치아이
- 게임 외주
- 써치아이
- 카일레라서버
- MAME
- 틀린그림 찾기
- 티스토리 초대장
- 포커게임
- 맞고게임
Archives
- Today
- Total
kyuseo의 게임 프로그래밍
듀얼코어, 멀티코어 프로세서(CPU)를 이용한 컴파일, 빌드방법(Visual Studio 2005) 본문
개요.. |
Visual Studio 2005 에서 듀얼코어, 멀티 코어 프로세서(CPU)를 이용한 컴파일, 빌드방법을 설명 드립니다.
근본적으로 Visual Studio 에서는 컴파일 또는 빌드 시 2개 이상의 프로세서(CPU)를 이용하지 못합니다. 하지만 2개 이상의 프로젝트 솔루션을 가지고 있을 경우에는 솔루션 빌드라는 방법을 통하여 멀티코어 CPU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방법 |
1. 도구 -> 옵션에 병렬 프로젝트 빌드 수를 설정합니다.
일반적으로 2 로 값을 설정하면 됩니다.
2. 솔루션 빌드를 합니다.
2-1. 부분적으로 컴파일 또는 빌드를 할 경우 프로젝트를 선택 후 빌드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