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yuseo의 게임 프로그래밍

아이맥 (I Mac)으로 세팅된 뽀대나는 개발환경 본문

스마트폰 게임 개발

아이맥 (I Mac)으로 세팅된 뽀대나는 개발환경

kyuseo 2009. 5. 20. 15:00

개요..

 

드디어 애플 아이팟(I Pod) 터치, 아이폰(I Phone) 소프트웨어 개발을 위하여 아이맥(I Mac)을 구매하였네요.

 

세트 완제품 PC라 비용이 많이 들기는 하지만 그래도 디자인 최고의 기업 애플스럽게 뽀대는 확실히 나네요.

 

 

아이맥 (I Mac)으로 세팅된 뽀대나는 개발환경

 

서적들은 받침대로…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