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yuseo의 게임 프로그래밍

고양시 화원에서의 꽃과 화초 구매 쇼핑기 본문

Kyuseo 소개, 잡담

고양시 화원에서의 꽃과 화초 구매 쇼핑기

kyuseo 2023. 2. 22. 16:48

오늘은 고양시에 있는 화원에서 꽃과 화초를 구경하고 구매한 날이었다. 따뜻한 날씨와 함께 화원에서의 산책은 너무나도 기분 좋았다.

 

 

먼저, 꽃집 부분을 구경하며 다양한 꽃다발을 살펴보았다. 입구에는 선물용으로 꽃다발을 만드는 코너가 있었는데, 다양한 꽃들을 섞어 만드는 과정이 너무 재미있었다. 저는 친구 생일 선물로 튤립과 장미, 그리고 다른 꽃들을 섞어 꽃다발을 만들었다. 꽃다발 외에도 예쁜 꽃들이 많았는데, 장미, 튤립, 카네이션 등 다양한 꽃들이 향기롭게 피어 있어서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졌다.

 

 

그 후, 화원 안에서는 다양한 꽃화분들이 진열되어 있었다. 화분들은 크기와 디자인이 다양하여 선택하는데 시간이 좀 걸렸지만, 이렇게 아름다운 꽃과 화초들을 구경하면서 시간을 보내는 것도 즐거웠다. 저는 집에서 기르기 쉬운 초록색 식물을 찾다가, 아름다운 로즈마리 화분을 발견했다. 화분은 물론 토종 토양과 비료도 함께 구매하였는데, 판매원께서는 식물에 대한 유용한 정보도 많이 알려주어서, 더욱 만족스러운 쇼핑이 되었다.

 

결국, 꽃다발과 로즈마리 화분을 구매하고 집으로 돌아왔다. 이렇게 예쁜 꽃과 화초들이 내 집 안에서 피어나면서, 마치 작은 정원에서 산책하는 기분이 들어서 행복하다. 이번 쇼핑은 정말 기분 좋은 경험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