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yuseo의 게임 프로그래밍

블로그 'Kyuseo의 게임 프로그래밍'을 위해 Shopify.com으로부터 전문적인 로고를 만들었다 본문

Kyuseo 소개, 잡담

블로그 'Kyuseo의 게임 프로그래밍'을 위해 Shopify.com으로부터 전문적인 로고를 만들었다

kyuseo 2023. 2. 24. 17:33

오늘, 나는 게임 개발에 대한 지식을 공유하고, 게임 개발을 시작하는 이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운영하는 "Kyuseo의 게임 프로그래밍" 블로그를 대표하는 로고를 만들기로 했다. 나는 로고를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했는데, 로고는 브랜드를 대표하고, 블로그의 이미지와 느낌을 전달하기 때문이다.

나는 디자인 능력이 부족하기 때문에, Shopify.com에서 제공하는 로고 메이커 도구를 이용하기로 결정했다. 이 도구를 이용하면 누구나 쉽게 로고를 만들 수 있기 때문이다. 나는 "Kyuseo의 게임 프로그래밍" 브랜드를 대표할 수 있는 로고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디자인 요소와 색상을 고려했다. 로고는 게임과 프로그래밍의 요소를 반영하면서도, 전문적인 느낌을 전달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첫째, 로고에는 컴퓨터 프로그래밍을 연상시키는 코드의 모습을 반영하였다. 이를 통해, "Kyuseo의 게임 프로그래밍" 블로그가 다루는 내용이 게임 개발 분야에서 프로그래밍이 어떤 역할을 하는지를 보여주고자 한다. 둘째, 로고에는 게임과 연관된 요소들을 사용하였다. 로고에는 캐릭터와 게임패드의 모습을 반영하면서, 게임과 관련된 느낌을 강조하였다. 이를 통해, "Kyuseo의 게임 프로그래밍" 블로그가 게임과 관련된 다양한 주제를 다루고 있음을 보여주고자 한다.

 

결과적으로, "Kyuseo의 게임 프로그래밍" 블로그의 로고는 전문적이고, 브랜드를 대표하는 이미지를 잘 전달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완성되었다. 로고를 만들면서, Shopify.com의 로고 메이커 도구를 사용하는 것은 매우 쉽고, 편리한 방법이었다. 이제, 나는 로고를 이용하여 블로그의 이미지와 느낌을 더욱 강화하고, 게임 개발에 대한 내용을 전문적으로 공유할 수 있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