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yuseo의 게임 프로그래밍

여행을 통한 외국동전 수집 일기 본문

Kyuseo 소개, 잡담

여행을 통한 외국동전 수집 일기

kyuseo 2023. 3. 2. 17:04

제가 이번에는 외국동전 수집을 시작한 이야기를 들려드릴게요.

저는 어릴 적부터 동전 수집에 관심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항상 한국 동전만 수집하다보니 조금 지루해졌었어요. 그래서 최근에는 외국 동전도 수집해보자는 생각을 했어요.

처음에는 인터넷을 통해서 각 나라의 동전을 찾아보며 구입을 시작했어요. 그런데 이게 뭔가 덜 즐겁고 뭔가 부족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는 직접 다른 나라를 여행하면서 그 나라의 동전을 수집해보려고 했어요.

 

여행 계획을 세우면서 각 나라의 동전을 미리 조사해보았어요. 그리고 여행을 시작하면서 그 나라의 동전을 주워모았어요. 처음에는 조금 어색하게 느껴졌지만, 점점 익숙해졌어요. 현지인들도 도와주시고, 더 자세한 정보를 알려주시기도 했어요.

이렇게 여행을 하면서 수집한 동전들은 각각의 나라의 문화와 역사를 담고 있어서 특별한 의미를 가지고 있어요. 그리고 나의 여행의 추억과 함께 수집한 동전들을 보면서, 그 나라에서의 즐거운 추억도 함께 떠오르게 되더라고요.

외국 동전 수집은 매우 흥미롭고 즐거운 경험이었어요. 저는 앞으로도 다른 나라를 여행할 때마다 동전 수집을 이어나갈 생각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