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yuseo의 게임 프로그래밍

1차 배포 이후 자동 업데이트, 패치 관리 :: 클로버 자동 업데이트(패치) 솔루션 본문

만든 게임 및 프로그램

1차 배포 이후 자동 업데이트, 패치 관리 :: 클로버 자동 업데이트(패치) 솔루션

kyuseo 2008. 7. 17. 12:05

1차 배포 이후 자동 업데이트, 패치 관리

 

파일의 추가되었을 경우…

만일 "readme.txt" 라는 파일이 추가 되었을 경우 "프로젝트 파일의 등록" 과 같은 방법으로 드래그&드롭을 이용하거나 "편집->세파일"을 이용하여 "readme.txt" 파일을 추가합니다.

 

빌드(F7) -> 업로드(F8)-> 업데이트(F9) 과정을 실행하면 자동 업데이트 됩니다.

 

 

파일의 수정, 변경되었을 경우…

만일 "readme.txt" 라는 파일이 수정 되었을 경우 별도의 작업을 하지 않고 빌드(F7) -> 업로드(F8)-> 업데이트(F9) 과정을 실행하면 자동 업데이트 됩니다.

 

 

파일의 삭제되었을 경우…

파일의 삭제는 지원하지 않습니다.